본문 바로가기

이슈/주식

[주식] 셀트리온 국내 첫 치료제 발표? 셀트리온 주가, 셀트리온 전망

728x90

안녕하십니까. 현재 셀트리온에서 국내에서 처음으로

승인이 나게된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가 나오게 되어 관심이 뜨거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셀트리온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국내시간으로 2월5일에 셀트리온에서 렉키로나주라고 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조건부이긴 하지만

허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 치료제의 경우에는 고연령자 또는 고위험 환자등에 대해서만

사용하려는 중입니다.

 

그렇다면 이 치료제가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현재로써는 해당 치료제에 대한 효과 등에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기 때문에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특히나 이제 국내에서도 변이 바이러스 환자들이 발생하는 만큼

해당 치료제가 좋은영향일 수 있지만 오히려 악영향을

발생하게 할 가능성도 염두해 두어야 할 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셀트리온의 주가에 대해서는

아직 시장이 열리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어느정도는

주가가 상승하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세계적으로도 세번째로 당국의 허가를 받은 치료제라는 명성도 있는만큼

해당 치료제가 출시된것 만으로도 주가상승의 원인이 되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의견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치료제 개발이 되어 가는만큼

국내에서 개발하게 된 치료제가 조금이나마 이 코로나 사태를

진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글은 마치고 다음에 다른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